지니5587102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87102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7102
리뷰2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1
남은 무가당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
귤.사과 넣고 시나몬가루 뿌려먹었더니
새콤달콤 맛나네오ㅡ 가끔씩 이렇게
먹어도 싱그럽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