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흥군님의 닭볶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흥군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흥군
리뷰1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2
닭볶음탕 만들었어요. 닭한마리로하면 자꾸 퍽퍽살만 남아서 윙과 봉으로만 볶음탕을 한랍니다. 요즘은 윙과봉이 한팩에 분리되어 들어있는 상품이 있어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어흥군
리뷰151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