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2
점심메뉴로 칼국수가 나왓어요. 바지락도 잇어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도 아주 최고엿어요. 면발고 탱탱해서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