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85님의 다도락 오징어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9585님의 다도락 오징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85
리뷰4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2
주꾸미 집에 갔는데 사이드메뉴로 오징어 샐러드가 나왔어요
상큼하고 고소하니 색다른 맛이예요
야채라 많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한접시 다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127kcal
다도락오징어샐러드
5.0(리뷰 8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