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모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모
리뷰1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1
집에 감자가 많아서 닭 하나 사와서 닭볶음탕 만들었어요.
국물도 넉넉하게. 밥에 닭살 바르고 감자 으깨서 국물 자작하게 넣어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밀떡도 넣어서 같이 먹으면 별미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