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18
속이 불편해서 누룽지탕을 끓였어요.
구수하고 먹으니까 속이 편안해집니다.
누룽지는 예로부터 식후에 마셨는데 소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희님
리뷰1917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