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smw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2
오븐에 굽는 고구마는 군고구마에 가까워서 촉촉하면서 꾸덕달달한 맛 느낄 수 있어 저는 오븐고구마를 좀 더 선호한답니다! .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
ssmw
리뷰1186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