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2
저녁에 출출해서 닭강정을 시켜먹었어요. ㅎㅎ
바삭한 닭튀김을 양념과 함께 볶아준 뒤 땅콩가루를 뿌려져 와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었어요! 저는 약간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매콤하여 계속 끌리더라구요~
떡뽁이떡도 들어가 있어서 중간중간 바꿔먹으니
물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 치킨무도 보내주셔서 하나씩 먹으니 상큼한맛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좋았어요!
야식으로 고민되시면 닭강정 추천드려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