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피아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스피아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스피아
리뷰15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2
스타필드빌리지에서 웨이팅 열심히 버텨내고 탉강정을 사왔다~ㅋㅋ
얼마나 맛있나 했는데 맛있긴하다~~
깻잎에 밥이랑 싸서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유스피아
리뷰150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