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3
레드콤보에요
교촌은 껍질 튀김이 얇아서 좋아요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어요 레드는 좀 맵긴하네요
야식으로 추천합니다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