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3
파김치(종갓집) 먹어보니 진짜 파 향이 강하게 살아있다. 매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발효된 감칠맛이 자연스럽게 밥하고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