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2456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름2456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름2456
리뷰525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3
계란초밥은 달콤하게 부친 계란지단을 밥 위에 올린 초밥이다. 부드러운 계란의 단맛과 새콤한 초밥밥이 잘 어우러져 자극적이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초밥 메뉴 중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