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3
닭 볶음탕이에요
날이 너무 추워 외식하려다가 시켜먹기로 해서
어플로 주문했습니다
배달도 빨리와서 음식이 식지도 않았구요
매장에서 먹는거처럼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