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샤베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샤베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샤베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3
아들과 데이트로 서울나들이 하였습니다 .
아들이 추천한 메뉴는 해주냉면을 먹었습니다 .
매곱하여 기분이 짱 좋았어요 .
정말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였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오샤베
리뷰1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