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i9333님의 그리팅 세비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unmi9333님의 그리팅 세비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mi9333
리뷰12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3
연어세비체 너무 맛있어요 간단한 사이드 안주로도 좋습니다 소스도 별거없는데 오일을 넉넉하게 해야 맛있더라고요 추천드려용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76g)
335kcal
그리팅세비체 샐러드
4.8(리뷰 16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