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행복하자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맬행복하자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3
코다리를 무를넣고 조린 코다리조림이에요
무를같이넣고조리면 코다리도 무도 더 맛이 좋아집니다
짭조름하게조려서 밥반찬으로는 최고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