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3
돼지등뼈를 물에 담가 핏물을 빼줘요
한번 끓여 버리고 깨끗히 씻어 다시 고기가
익을정도로 푹 삶아요
양파대파 등을 넣어요
된장 고추장 고추가루 마늘 국간장을 넣어 간을 맞춰요
감자 여러개넣고 삶아놓은 시래기도 넣고
들깨가루와 깻잎 넣으면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