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765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이밍765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밍765
리뷰1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코다리 조림 해먹었어요. 코다리, 양파, 대파, 무, 청양고추, 양념장 넣고 푹 조렸는데 국물이 많이 우러나와서 국물과 같이 떠먹으니까 촉촉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코다리 살이 단단해서 부숴지지않아서 좋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너무 맵지않아서 온가족이 반찬으로 먹기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