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토니쵸파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니토니쵸파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니토니쵸파
리뷰4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3
속초에 가서 사먹은 맛있는 닭강정.
사서 바로 먹고 남은 것은 냉장고에 넣어서 그 다음날 먹어도 맛있는 닭강정~~
튀김옷보다 살이 많아서 더 맛있는 것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토니토니쵸파
리뷰41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