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님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익명님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익명님
리뷰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3
자주 주문해서 먹는 알탕입니다
양도 많고 내용물 자체가 부실하지 않아요
국물도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걸 잘먹든 못먹든 누구나 먹기 좋은 맵기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익명님
리뷰10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