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3
거제도와 통영 여행가는데 새벽에 출발하여 아침을 휴게소에서 차돌된장찌개 먹었어요~ 고기 살짝 부족한듯 들어있고 포고버섯이 들어있어서 향이 좋았어요~ 좋아하는 두부도 부드러워서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29kcal
차돌된장찌개
4.8(리뷰 15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