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3
마트에서 파는 가리비 입니다.
팩구매해서 집에서 채반위에 올려놓고 쪘어요.
비당 가립이지만 알이 통통하고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