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4
칼칼하면서 무에서 나오는 단맛이 주는 맛이 좋았는데,. 저도 무와 감자를 넣고 코다리조림을 완성했습니다. 약간의 조미료는 라면스프로 해 주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ssmw
리뷰1186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