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6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4
감자탕을 먹었다 감자탕은깍두기에 먹어야 맛있다
들깨가루와 깻잎의 조화가 아주 맛있다 국물을 더 팔팔 끓인다먼 좋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541513
리뷰16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