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맘79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맘7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맘79
리뷰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4
한국인의 소울푸드?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과 뜯어먹는 고기!
마지막으로 수제비 사리까지 넣어먹으면 완벽한 한끼!^^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차니맘79
리뷰10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