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4
커다란 뼈에 붙은 살코기가 어찌나 부드러운지 젓가락만 대도 쏙 발라져 입안에서 야들야들하게 녹았어요. 진하고 구수한 국물에 포슬포슬하게 익은 감자를 으깨어 밥과 비벼 먹으니 깊은 풍미가 일품이었고,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뒷맛 덕분에 속이 뜨끈하고 든든하게 채워지는 기분이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