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4
윤기도 좔좔 흐르고 진짜 맛있었던 멕시카나 닭강정이에요!
살코기로만 되어 있고 뼈가 없어서 한 입에 쏙쏙 넣고 먹기에도 좋고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워 간식으로 제격이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