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4
꼬막무침입니다!
깐 꼬막을 사와서 익힌 후에 간장 고추가루 다진마늘 설캉 참기름 등 양념을 무쳤어요.
쌀밥에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꼬막이 오동통 고소하고 양념이 매콤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