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4
반찬으로 먹은 파김치에요 김치 맛집은 어떤 음식을 시켜도 다 맛있는집이지요~ 아삭하고 매콤한 파김치는 밥반찬으로 최고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정주임
리뷰2423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