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코1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코코1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코코1
리뷰2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2
오랜만에 알탕을 끓였어요.
시원하게 물을 많이 넣고 콩나물도 많이 넣어 주었어요.
알과 고니가 고소하네요.
칼칼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해피코코1
리뷰279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