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577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577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5772
리뷰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4
동네 감자탕집에서 어제 감자탕을 먹고 남은 것을 오늘 데워서 또 먹었네요. 오랫만에 먹으니 너무 멋있었구만요. 호호호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545772
리뷰1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