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4
콩국수를 먹었는데, 면발이 아주 쫄깃하니 식감도 좋고, 콩국물이 진해서 고소함 가득했으며, 상큼한 오이채와 함께 즐기니 완전 별미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