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4
설렁탕은 진하게 우러난 국물이 인상적인 음식입니다. 처음엔 담백하지만 소금과 파를 넣으면 깊은 맛이 살아납니다. 고기와 소면, 밥을 함께 넣어 먹으면 든든하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 있어 자주 찾게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