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엄니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엄니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엄니
리뷰1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4
반찬으로 나온 가지무침인데 일반적으로 집에서 먹는건 한번 찌거나해서 양념에 무치는게 보통인데 이건 좀 달랐다 크기도 큼직해서 씹는 식감이 있었고 흐물하게 먹는 가지무침에 비해 이건 말린걸 썼나 버섯식감이랄까 탱탱함이 있었다 맛있어서 리필을 몇번했나몰라~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