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6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6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6
리뷰1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4
새콤 아삭한 단무지 식감도 최고고 입맛없을때 먹으면 입맛을 확 돋구어 줘서 좋습니다~!!디른 식단에 곁들여 먹기에도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지니5371936
리뷰131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