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잘 익은 묵은지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깊은 신맛과 감칠맛이 확 올라온다. 씹을수록 배추의 단맛과 발효된 김치 특유의 구수함이 있다. 고등어찜에 넣어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