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곰곰 병아리콩귀리밥&닭가슴살오믈렛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곰곰 병아리콩귀리밥&닭가슴살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5
귀리랑 병아리콩 식감이 좋고 곤약이 섞여있습니다 오믈렛도 퍽퍽하지 읺고 촉촉하니 고소합니다 탄단지 골고루이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0g)
384kcal
곰곰병아리콩귀리밥&닭가슴살오믈렛
5.0(리뷰 2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