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가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공가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공가
리뷰40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5
어릴때 학교 앞 분식집에세 사먹던 오뎅
그맛이 생각이 날땐 따뜻한 오뎅탕 어때요????
직접 만들어 먹어도 되지만 만들어진것도
나름 맛이 좋답니다.
추운날 따뜻한 오뎅한그릇 하세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