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5
육수는 꼭 냉면을 말아서 먹을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여러 요리에 사용해도 잘 어울리고 무척 맛있어서 냉장고에 항상 구비해둡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
이또지이
리뷰89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