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5
깻잎을 반 잘라 채썰었어요.계란2개,전분가루 1스픈을 믹스해서 깻잎넣어 잘 버무려서 팬에 부치니 깻잎향이 너무 좋네요.바삭하고 고소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지니5412078
리뷰392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