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싶어님의 가지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싶어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싶어
리뷰10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5
가지3개를 썰어 구워서 된장소스를 만들어 밥위에 올려 비벼 먹었어요 조금짜기도 했지만 처음해봐서 소스를 많이 넣었지만 만족하며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빼고싶어
리뷰106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