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5
진미채를 좋아합니다
매콤하게 버무린 진미채는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 먹을수 있을정도로 좋아해요.맛있고 저에게는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희님
리뷰1917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