쩌엉잉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쩌엉잉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쩌엉잉
리뷰11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5
계란물에 막 부쳐서 너뮤 꼬소하고 따듯하고 맛있어요
같이 나온 양파짱아찌랑 찰떡 !!!
안에 다진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두부랑 돼지고기로 만드신거같아요
아주 촉촉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