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언니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쏘쏘언니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쏘언니
리뷰9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5
간식으로 먹은 딸기쉐이크 우유 잔뜩 넣고 생과일 넣고 딸기쉐이크를쉐 깔아서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먹는 딸기쉐이크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쏘쏘언니
리뷰96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