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인삼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인삼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6
인삼튀김이 올라간 돈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도 맛있지만, 바삭한 인삼튀김이 향이 좋아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계속 먹고 싶은 입맛 당기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4.8(리뷰 29개)
·식단기록1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