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2264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2264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2264
리뷰3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6
설렁탕은 소뼈와 고기를 오래 끓여 우려낸 뽀얀 국물의 탕 요리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소금과 파를 넣어 간을 맞춰 먹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662264
리뷰371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