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련꽃향기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목련꽃향기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목련꽃향기
리뷰34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6
돼지등뼈를 찬물에 2~3시간 담궜다가
핏물을 뺀 뒤 한번 끊여서 불순물을
제거하고 등뼈가 푹 잠기게 물을 잡고
된장,고춧가루,생강,실가리,감자,대파잎,
양파를 넣고 간을 한뒤 서너시간 끊이면
맛있는 감자탕이 됩니다
소분해서 냉동 보관해놨다가 가끔씩
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