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06
부드러운 무나물에 옛날 참기름을 살짝 둘러 먹으니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심심하지만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딱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