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킹크랩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6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먹었던 홈플러스 킹크랩 입니다.
스티로폼이 아니라 집에 가져오면서 식을까 걱정했는
데 아주 다땃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
지니01
리뷰1939

100g(100g)
84kcal
킹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