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고딩고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당고딩고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당고딩고
리뷰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6
감자탕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먹어요.
뚝배기넣고 끓이면 국물이 진하게 오래가요.
살도 연하게 잘 떨어지고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당고딩고
리뷰8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